인플루언서 헤어 디자이너 일호, 룩키에서 남자 커트 교육 선보여
인플루언서 헤어 디자이너 일호, 룩키에서 남자 커트 교육 선보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9.1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인플루언서 헤어 디자이너 일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최근 미용인의 자기 계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미용 강의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온라인 미용 교육 플랫폼 ‘룩키’에서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MZ세대 트렌드 남성 헤어스타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헤어 디자이너 일호의 ‘쉽고 빠른 맨즈 커트 테크닉’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일호 디자이너는 홍대 지역 유명 미용실인 ‘AM:ton(에이엠톤)’에서 부원장이자 맨즈 헤어 전문가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일호 디자이너는 월 300여명 이상 남자 고객의 헤어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다.

일호 디자이너의 ‘쉽고 빠른 맨즈 커트 테크닉’ 강의는 인턴부터 남성 커트가 어려운 디자이너까지 실무에서 쉽게 응용할 수 있는 커트 방법에 대한 강의다. 30분 이상 소요되는 남성 커트 시간을 절반인 15분으로 줄일 수 있는 스피드 커트 테크닉을 소개한다.

해당 테크닉으로 단순 남자 커트뿐만 아니라 남성 펌 디자인을 만들기 위한 기초 디자인을 만드는 것에도 도움이 된다. 요즘 유행하는 소프트 투블럭, 애즈펌 스타일 등 인가 남성 스타일에도 대부분 응용 가능한 커트 기법이다.

‘쉽고 빠른 맨즈 커트 테크닉’ 강의로 월 3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는 하이퍼포머 일호 디자이너의 매출 상승 비법을 배울 수 있다. 해당 강의는 총 5가지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상에 따른 파팅 방법과 사이드 커트 노하우, 백 볼륨감을 위한 네이프와 미들 연결, 사이드와 백사이드 연결 커트 테크닉, 마지막으로 질감처리와 커트 마무리하는 방법이다.

일호 디자이너의 ‘쉽고 빠른 맨즈 커트 테크닉’ 강의는 룩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발급되는 쿠폰을 이용하여 무료 수강을 할 수 있다.

온라인 미용 교육 플랫폼 ‘룩키’에서는 미용인들의 직무 향상과 매출 상승을 위한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비대면 시대에 맞춰 미용 실무 교육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모바일을 통해 수강이 가능하다.

커트, 펌, 컬러, 마케팅 등 트렌드 교육뿐만 아니라 미용인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강의가 지속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