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카페마리, 가을맞이 이벤트 개최… 빅사이즈 샐러드 구매 시 아메리카노 증정
토스트카페마리, 가을맞이 이벤트 개최… 빅사이즈 샐러드 구매 시 아메리카노 증정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토스트카페 마리’가 가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토스트카페마리의 빅사이즈 샐러드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기름진 음식을 많이 접하는 명절, 가볍고 산뜻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한 행사로, 9월 17일(금)부터 9월 30일(목)까지 추석 연휴를 전후하여 진행된다.

행사 대상 품목은 총 6종의 샐러드로 리코타치즈샐러드, 타코치킨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불고기샐러드, 콥샐러드, 크래미샐러드 등이다. 리코타치즈샐러드, 타코치킨샐러드, 닭가슴살샐러드는 작은 사이즈들을 빅사이즈로 사이즈업해서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토스트카페 마리 관계자는 “특제 소스와 푸짐한 토핑, 프레시한 채소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자랑하는 샐러드 메뉴는 토스트 못지 않게 잘 나가는 주력 상품이다. 넉넉한 양 덕분에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빅사이즈 샐러드도 먹고, 프리미엄 원두로 풍부한 풍미를 자랑하는 토스트카페 마리의 아메리카노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스트카페마리는 최근 메뉴 리뉴얼을 통해 토스트와 샐러드, 샌드위치, 커피를 비롯해 다양한 음료 메뉴까지 갖추며 명실상부한 ‘토스트카페’로 거듭났다. 이러한 도전을 기반으로 코로나19 팬데믹 사태에도 불구하고 가맹점 30호점을 돌파하는 등 꾸준히 성장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