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첩분식, 배민쇼핑라이브 “전 메뉴 최대 7천원 혜택” 진행
삼첩분식, 배민쇼핑라이브 “전 메뉴 최대 7천원 혜택”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토핑 떡볶이 전문 브랜드 삼첩분식이 17일 오후 5시,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혜택가로 상품권을 판매한다.

이 날 라이브를 통해 판매되는 삼첩분식 배민상품권은 15,000원 권으로, 5,000원 할인된 가격인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배민페이로 결제 시 2,000원이 추가로 지원돼 최대 7,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인당 구매 제한 수량은 없으나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상품권 판매와 동시에 본 방송에서는 실시간으로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 미니 골드바를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 역시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삼첩분식은 이번 라이브에서 ‘토핑’을 주제로 아바타 소개팅 및 추석 맞이토핑 차례상 차리기 등, 풍성한 할인 혜택에 탄탄한 콘텐츠까지 더하여 1시간을 꽉 채울 예정이다.

한편 삼첩분식의 이번 배민쇼핑라이브는 지난 5월, 6월에 이은 세번째 라이브로, 매 방송마다 최단 시간 완판, 실시간 조회수 1위 등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삼첩분식 측은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시 한번 고객님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번에도 역시 추첨 이벤트, 할인 혜택, 방송 콘텐츠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준비했다. 이번 방송도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