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픽스게이밍, 추석맞이 A급 리퍼비시 제품 초특가 기획전 ‘에이픽스 리퍼마켓’ 진행
에이픽스게이밍, 추석맞이 A급 리퍼비시 제품 초특가 기획전 ‘에이픽스 리퍼마켓’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에이픽스게이밍
사진제공 : 에이픽스게이밍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에이픽스게이밍에서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A급 리퍼비시 제품 초특가 기획전 ‘에이픽스 리퍼마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퍼마켓은 에이픽스게이밍 공식 온라인 쇼핑몰 리퍼비시 카테고리에서 9월 17일(금)부터 22일(수)까지 진행되며, A급 리퍼비시 제품들만 모아서 진행된다.

A급 리퍼비시 제품은 제품 겉 박스만 개봉된 단순 개봉 상품, 제품 겉 박스 및 포장 비닐 등이 제거된 포장 제거 상품, 외관상 약간의 스크래치가 보이는 스크래치 상품 등이 있으며, 제품 사용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

리퍼마켓에서는 에이픽스 게이밍체어 인기 모델인 GC001, GC001 울프를 포함하여 GC002 울프, GC003 블랙/화이트, GC004 리얼레더 여러 모델의 게임용의자와 GD001 블랙/화이트 1인용컴퓨터책상, GT001 400L 사이드테이블, ST001 쇼파테이블 등 다양한 제품을 리퍼비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에이픽스게이밍 관계자는 “사용상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제품들을 할인 적용가보다 더 저렴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평소 컴퓨터의자나 게이밍책상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번 에이픽스 리퍼마켓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