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 롯데홈쇼핑 론칭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 롯데홈쇼핑 론칭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헤리터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가 오는 9월 19일 일요일 오후 5시 35분부터 60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리터는 장인의 기술을 현대 주방에 맞게 재해석한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로 한국의 장인과 전문 디자이너가 협업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헤리터의 식과도와 중식도는 40년간 칼 연마에 전념한 장인의 특허 기술이 담겨있어 절삭력을 높이고 식재료 달라붙음 현상을 크게 줄였으며, 가벼운 무게와 균형 잡힌 팔각 손잡이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게 설계되었다.

이외에도 헤리터 팔각도마와 거치대 세트는 2대째 목재를 다뤄온 장인이 직접 생산하고 있다. 북미산 월넛 최고등급인 FAS 등급을 받은 고품질 원목으로 제작되며 전용 거치대에 부착할 수 있는 자석 형태의 도마는 헤리터 팔각도마가 유일하다.

방송 중 헤리터 대표상품을 모아 구성한 시그니처 풀세트(식과도+도마2개+거치대+도마케어키트) 구매 시 추가할인과 롯데홈쇼핑 적립금이 지원되며, 시그니처 풀세트와 인기 상품인 중식도를 함께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헤리터 정품 비건 스웨이드 앞치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헤리터는 제품의 퀄리티를 인정받고 있어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그 입지를 단단히 하고 소비자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헤리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또는 헤리터 공식 사이트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