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이닝기구 스피드트레이너, 23일 신세계홈쇼핑 론칭
홈트레이닝기구 스피드트레이너, 23일 신세계홈쇼핑 론칭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스피드트레이너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언택트 시대로 인해 헬스장에서 운동하기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트레이닝 전문 기업 피트솔루션이 홈트레이닝기구 ‘스피드트레이너’를 23일 신세계홈쇼핑 채널에서 선보인다고 전했다.

스피드트레이너는 헬스장의 트레이닝기구로 할 수 있는 약 120여 가지의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덕분에 평소 헬스장에 갈 시간이 부족한 남녀 직장인, 헬스장에서 타인의 시선이 신경 쓰이거나 무거운 트레이닝기구를 드는 것이 부담스러운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접한 헬스 트레이너들은 “관절이나 근육에 부담이 되는 운동이 부담되는 사람들도 적합한 운동을 할 수 있다”라며 전문적인 의견을 전했다.

한편, 스피드트레이너는 홈트레이닝 기구 중, 로프를 사용하는 기구의 단점이었던 부착력 문제를 집안의 문이나 가구 등에 가볍게 거치하는 형태로 해결했으며, 기구 본체의 좌우 버튼을 통해 개인에 맞는 강도를 조정할 수 있다. 

피트솔루션 관계자는 “홈트의 수요가 늘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이에 관한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홈트레이닝 기구들의 안정성 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라며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만큼 믿을 수 있는 제품이고, 집안 어디든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신세계홈쇼핑을 통해 대중에게 공개되는 스피드트레이너는 9월 23일(목) 20시 15분 B tv , olleh tv , LG U+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