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성태완노블리안 입주민 초청전, 하이마트 인동점에서 개최
문성태완노블리안 입주민 초청전, 하이마트 인동점에서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2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구미시 인의동에 위치한 하이마트 인동점에서 문성태완노블리안 입주민들을 위한 초청전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7일(목)부터 11일(월)까지 5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입주민들을 위한 파격적인 가전제품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여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먼저,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 잡은 TV,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다양한 품목을 오픈 세일과 더불어 입주민 대상 단독 추가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삼성·LG 등 브랜드별 혼수 가전제품으로 인기 있는 제품들을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으며, 가전 전문 상담가에게 아파트 평형대별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더불어, 행사기간 동안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구매 금액대별 추가 L.POINT 증정과 더불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예약방문 고객에게는 특별한 사은품이 지급되며, 방문 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인동점'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하이마트 인동점 관계자는 "입주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해 현명한 소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오픈 행사 혜택과 더불어 입주민 단독 혜택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니 꼭 한번 상담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