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이젯(IXET)’ 론칭 발표
뉴노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이젯(IXET)’ 론칭 발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3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젯
아이젯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다가오는 2021년 가을/겨울, 옷보다 인간과 자연의 오랜 공존을 고민하는 뉴노멀(New Normal) 라이프 스타일웨어 브랜드 ‘아이젯(IXET)’이 런칭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 ‘아이젯(IXET)’은 기후변화를 부추기는 패스트 패션을 탈피하고 브랜드가 실천할 수 있는 지속 가능성과 제품의 기능성 그리고 패션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에 대한 지속적인 고찰을 하며, 그동안 환경과 대치되는 위치에 있었던 패션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바꿔나가고자 하는 가치관을 보여주고자 한다 " 고 전했다. 

특히, ‘아이젯(IXET)’은 지난 2019년 W컨셉을 떠난 이후 수면 아래에서 다양한 사업을 구상해온 황재익 대표가 컴백하여 론칭한 브랜드로 더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W컨셉의 고성장을 일궈낸 경험과 온라인 비즈니스 시장에 대한 정확한 이해, PB브랜드 프론트로우의 성공적인 론칭 등 패션 브랜드 시장에 조예가 깊은 만큼 한층 더 깊고, 정확해진 그의 브랜드 경영 노하우에 기대가 모아진다.

‘아이젯(IXET)’이 이번 가을/겨울 선보일 시그니쳐 아이템으로는 베이직한 스타일의 편안하면서도 데일리룩으로 착용하기 좋은 코튼-캐시미어 맨투맨, 후드, 조거 팬츠 등의 이지 캐주얼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릴렉스한 세미 오버핏 실루엣으로 남여성 모두 포괄할 수 있는 젠더-뉴트럴한 디자인에 유니버셜 디자인으로 취향과 시즌 그리고 젠더의 경계가 없는 디자인을 보여준다. 이는 외면의 화려함을 지양하고, 옷의 본질에 충실하여 유행을 따라 몇 번 입고 버려지는 옷을 만들지 않겠다는 ‘아이젯(IXET)’의 가치관을 반영한다.

특히 ‘아이젯(IXET)’의 21FW 컬렉션은 오가닉 코튼, 리사이클 나일론 등 원료부터 고민하여 친환경적 소재를 개발하여 제작하였으며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것이 강점이다.

한편. ‘아이젯(IXET)’의 이번 2021 가을/겨울 컬렉션은 9월 22일 온라인 패션 편집숍 29CM 홈페이지를 통해 선공개됐다.

아이젯
아이젯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