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필라테스 명일점' 10월 오픈기념 사전등록 할인 이벤트 실시
'모아필라테스 명일점' 10월 오픈기념 사전등록 할인 이벤트 실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3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모아필라테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모아필라테스 직영5호점 명일점이 오는 10월 오픈을 앞두고 선착순 30명에 한해 등록 시 최대 80% 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혜택 제공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오픈을 앞두고 오픈을 기념해 사전 등록시 최대 할인혜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오픈 전 할인행사 기간 중 선착순 30명에 한해 등록 시 최대 80%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모아필라테스 명일점은 150평대 규모이며, 기구필라테스 개인 레슨실 보유로 1:1 수업이나 2:1 수업 등 소규모 수업도 가능하다. 그중 그룹레슨 같은 경우 2개 룸으로 구성된 레슨룸을 이용하며 자유 예약제를 도입해 운동시간에 제약이 없어 일정이 불규칙한 직장인, 주부, 학생 등 누구든 큰 시간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그룹레슨은 룸마다 캐딜락과 리포머를 결합한 타워 리포머, 체어 등 개인레슨에서도 사용되는 필라테스 기구가 구비되어 있다. 모든 개인레슨과 듀엣레슨, 그룹레슨 수업은 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강사진이 직접 진행하며 회원들 개인마다 다른 체형과 운동목적 등에 맞춰 진행한다.

모아필라테스 명일점 관계자는 "기구필라테스 뿐만 아니라 헬스장까지 갖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개개인에 맞는 체형과 운동목적을 정확하게 파악한후 인바디 측정을 통해 체성분 분석을 하여 운동계획을 세워 진행해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