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holo) 대표 서은호(학생서씨), 2021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 소셜네트워킹 부문 선정
홀로(holo) 대표 서은호(학생서씨), 2021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 소셜네트워킹 부문 선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홀로 서은호(학생서씨) 대표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대국민 인싸 등극 프로젝트 1인가구 혼족 필수 플랫폼 혼밥 어플 ‘홀로(holo)’ 가 누적 다운로드 수 1040명을 돌파한 가운데 대표 서은호(학생서씨)가 2021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 소셜네트워킹 부문 대상에 선정 되었다.

23일 혼밥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 대표는 “제 16회를 맞이한 2021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에 소셜네트워킹 부문 대상에 선정 되었다” 면서 “공적 심사 및 심사 그리고 선정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고 전하였다.

올해 16회를 맞이한 2021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은 헤럴드 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어플 홀로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예비청년창업자의 신분으로 2030 청년세대의 고독사 가족해체 현상 등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아이템 선정과 1인가구 혼족들의 편리한 생활을 위한 플랫폼으로의 미래 성장 가능성의 부분 등을 인정 받아 소셜네트워킹 부문 대상에 선정 되었다.

이어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 플랫폼이나 주위에서 많은 관심과 도움을 통해 힘을 얻고 있다” 면서 “대국민 인싸 등극 프로젝트의 완수를 위해 작아지지 않고 더욱 발로 뛰겠다” 며 소감을 전하였다.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지난해 12월 23일 디지털 싱글 앨범 1집 ‘취했으니까’를 통해 가수 데뷔에 이어 올해 5월 14일에는 디지털 싱글 2집 ‘친구는 안해’ 발매를 완료하고 신규 앨범 3집 ‘텐션 올려잇’을 발매하여 신인가수로의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가수로의 입지를 더욱 굳히고 있으며, 홀로 홍보 스티커존 전남 광주 지역 카페 1곳을 추가하며 1인가구 혼족들의 편리한 혼족 라이프를 위한 홍보 및 투자 유치를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언론인&BJ 출신으로 10년 이상의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베테랑 경력과 함께 다수의 대외 활동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프리카TV에서부터 유튜브와 다양한 플랫폼에서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로 맹활약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말 ‘ 배달의 서씨 ’ 컨텐츠를 통해 전국 거점 지역 대도시 광주, 전주, 대전, 서울, 대구, 원주, 부산 등 어플 홀로 홍보 및 배달 대행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내년 상반기 법인 주식회사 홀로DS 설립을 통한 본격적인 청년사업가로 경영일선에 참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