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블랑, 전 제품 ‘세계아토피협회 인증’ 등 아토피 5대 인증 마크 획득
베르블랑, 전 제품 ‘세계아토피협회 인증’ 등 아토피 5대 인증 마크 획득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베르블랑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프리미엄 아기세제 브랜드 베르블랑은 이달 ‘세계아토피협회 인증’을 비롯해 ‘아토피 예방 환경 우수기업’, ‘대한미세먼지예방협회 미세먼지 안심 인증’, ‘아토피 친환경 마크’ 등 아토피 5대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WHO, 미국보건복지부 등과 함께하는 세계아토피협회는 소비자에게 아토피 환경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안전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각종 시험성적서와 여러가지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거쳐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제품에 인증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베르블랑 관계자는 “이번 인증 획득으로 베르블랑 제품의 안전성이 검증되어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이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베르블랑은 아기물티슈·기저귀 브랜드 앙블랑에서 런칭한 프리미엄 패브릭 케어 브랜드로 ‘아토피 없는 세상 만들기’에 동참해 지난 8월 대한 아토피 협회 추천 제품으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