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짐 PT, 서현점 이어 100평 규모 정자동 2호점 오픈
머슬짐 PT, 서현점 이어 100평 규모 정자동 2호점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머슬짐 PT 정자점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분당에 위치한 PT 전문센터 ‘머슬짐 PT’ (구,머슬짐프리미엄)가 서현점에 이어 분당 정자동에 2호점을 오픈했다.

머슬짐 PT 정자점은 PT 전문센터로서는 100평 규모를 자랑하며 새로 오픈한 센터인 만큼 깨끗한 인테리어는 물론 ‘뉴텍’사의 최신형 머신들로 운동기구와 함께 1인용 샤워실 및 탈의실을 갖췄다.

PT 수업 시에는 넓은 공간과 다양한 기구를 활용해 다른 회원들과의 운동공간이나 동선이 겹치는 것을 최소화하며 운동에 집중할 수 있고 수업이 없는 시간대나 날짜에도 언제든지 자유롭게 개인 헬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서현동에 위치한 머슬짐 PT 서현점과 새로 오픈한 정자점은 거리상으로도 가까워 머슬짐 PT 회원이라면 지점에 상관없이 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머슬짐 PT 서현점은 서현역과 도보 2분 거리에 정자점은 정자역과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이용이 편리하다.

머슬짐 PT의 이도원 대표는 “헬스라는 운동을 친숙하면서도 막연하고 어렵게 느끼시는 분들이 아직도 많은 것 같다. 남성 회원들보다 여성 회원들의 상담을 진행할 때 그런 점을 더 많이 느낀다. 편안하게 방문하셔서 둘러보시고 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로 꾸미고 준비했다. 

특히 헬스장이나 헬스 운동이 처음인 여성 회원의 경우 여자 트레이너를 원하시는 경우가 있어 모든 지점에 여자 트레이너가 상시 근무 중이니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편하게 문의하고 상담을 요청하면 된다.”고 밝혔다.

이어 “피티 수업에 대한 경험이 없는 경우 가격에 대한 부담을 먼저 느끼실 수 있어 결정을 못 하는 경우가 많은데, 머슬짐 PT는 이런 회원님들을 위해 전 지점에서 ‘무료 PT’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등록에 대한 부담 없이 직접 방문해서 시설도 체험해 보시고 본인의 몸에 대한 자세한 파악과 운동에 대한 상담도 받아보시길 적극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머슬짐 PT는 무료 PT 외에도 다양한 해피타임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 PT 신청이나 각종 상담은 홈페이지, 채팅상담, 전화 등으로 편리하게 가능하다. 센터 내 운동복은 제공 가능하며 건물 내 무료주차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