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고, 최대 64% 할인 '애프터 한가위 주말 특가' 이벤트
피에고, 최대 64% 할인 '애프터 한가위 주말 특가' 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2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피에고 제공
사진 = 피에고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길어 보이던 추석 연휴가 훌쩍 지나간 가운데, 명절 직후 가족들에게 받은 추석용돈이나 상품권 등으로 플렉스 하려는 소비자들을 잡기 위한 기업들의 애프터 한가위 이벤트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아 외출 용품 전문 브랜드 피에고(엠엔제이데코 대표 김선희)는 연휴 직후 아기용품 수요가 높아지는 점을 반영해,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자사몰 단독으로 주말 특가 이벤트를 열고 1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말 특가전에서는 신제품 유아용 놀이매트와 휴대용 삼각등쿠션을 비롯해 원터치 오토폴딩 휴대용 유모차, 유모차 블랭킷, 맘&베이비 양말 선물세트 등 피에고의 인기 유아 외출용품들을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피에고 관계자는 “명절이 끝나면 아이 몫으로 들어온 추석용돈을 플렉스하려는 부모들이 늘어나며 유아 외출용품에도 관심이 높아진다”며 “이에 24일부터 3일간 자사몰 주말 특가 이벤트를 열고 애프터 한가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피에고의 유모차 등은 단순 유아 외출용품을 넘어 ‘아이와 함께하는 부모의 시간까지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준다”며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근거리 산책부터 여행까지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에 필요한 다양한 유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에고의 애프터 한가위 주말 특가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