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스터디카페 안산사동센터, 오픈 전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그루스터디카페 안산사동센터, 오픈 전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2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그루스터디카페 제공
사진 = 그루스터디카페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공부의 신 강성태의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 스터디카페’가 10월18일 안산사동센터 신규 오픈을 앞두고 시간권과 기간권 등 다양한 요금제 할인을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여는 안산사동센터는 안산시 아파트 단지에 위치해 거주하는 중ᆞ고등학생은 물론 취업준비생, 직장인 등 다양한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센터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연중무휴 365일 운영되며 늦은 시간에도 안전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설치해 고객의 안전을 한층 강화했다.

센터 내 좌석은 주거단지의 다양한 고객층에 맞춰 카페형 오픈석과 프라이빗석 등 39석을 완비했다. 전 좌석 개별 스탠드와 무선충전 시스템을 설치해 최적의 공부 환경을 제공하고, 그루 공간디자인 연구팀이 개발한 광폭 책상과 인체공학적 의자로 오랜 시간 학습에 열중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무료 와이파이와 스터디룸, 랩탑존 등도 마련해 각종 모임과 회의 장소로도 편리하게 쓸 수 있다. 휴게 공간에는 정수기, 커피머신, 미니냉장고 등을 구비하고 복사와 스캔이 가능한 무인오피스, 개인사물함을 설치해 센터 안에서 다양한 편의 시설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게 한 것도 특징이다.

한편 강성태의 공부법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국내 유일의 ‘공부의 올바른 방향을 잡아주는 공간’으로 알려진 그루스터디카페는 일반 고객은 물론 스터디카페창업에 나서는 예비창업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으며 전국 가맹점 140호점을 돌파, 3년 연속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록했다.

그루스터디카페 관계자는 “발열 체크 기능이 탑재된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으로 완벽한 무인화 서비스를 구축해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을 줄인 것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의 입ᆞ퇴장 시 체온 측정은 물론 좌석 선택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가능한 무인 시스템으로 인건비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 스터디카페창업에 나설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전문 슈퍼바이저와 오픈매니저가 1:1로 매칭되어 가맹점주를 서포트하며 본사 내 디자인팀과 마케팅팀이 가맹점 홍보에 다이렉트로 투입돼 개별 가맹점에 특화된 온,오프라인 프리미엄 마케팅을 제공하는 것도 그루스터디카페 창업만의 장점”이라며 “창업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상담 받으면 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