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원격평생교육원, 장기요양사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MBC아카데미원격평생교육원, 장기요양사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9.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MBC아카데미원격경생교육원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MBC아카데미원격평생교육원이 장기요양사관학교와의 업무협약으로 사회복지사 창업의 꿈을 꾸는 학습자들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그동안 MBC아카데미원격평생교육원은 온라인 수업과 실습만으로 별도의 국가시험 없이 무시험 취득이 가능한 사회복지사 자격증 전문 교육 기관으로서, 자격증 취득은 물론 취업 및 창업을 위한 컨설팅과 취업&창업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아 왔다.

이번에 업무협약을 맺은 장기요양사관학교는 요양원 창업, 요양원 컨설팅 등 신규 장기요양 진입자들을 위한 교육기관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학습자들에게 창업 시 필요한 조건 및 준비 방법 전문교육, 창업컨설팅 상담 무료지원, 장기요양사관학교 요양원 창업과정 수강 혜택 등을 제공한다.

그간 연령대가 다양한 학점은행제 학습자들의 특성상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이후 취업과 창업을 걱정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이번 업무협약으로 많은 학습자들이 꿈을 위해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MBC아카데미원격평생교육원은 전담 학습플래너의 최단기 학습설계, 2:1 밀착 학사관리, 실거주지에 맞춘 실습 지원 서비스 등 학습자들이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