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움필라테스, 레더바렐 포함 기구 견적문의 시 기프티콘 증정
바움필라테스, 레더바렐 포함 기구 견적문의 시 기프티콘 증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바움필라테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친환경 브랜드 바움필라테스에서 필라테스 기구 견적 문의 상담을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카페 기프티콘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현대인들은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 몸이 뻣뻣해지고 등과 어깨가 굽어지는 경우가 많다. 이때 사용하는 필라테스 기구는 브랜드마다 사용하는 자재가 다르며 기구에 사용되는 부속품과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제품 구매 전 꼭 해당 제품을 사용해 볼 필요가 있다. 

레더바렐은 간단한 스트레칭 동작부터 코어 근력과 유연성, 균형감각 등 다양한 동작을 실현할 수 있다. 이에 바움필라테스는 레더바렐을 포함해 여러 필라테스 기구 견적 문의 상담 시 추첨을 통해 10명의 당첨자를 뽑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바움필라테스에서는 고객이 구매하기 전에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쇼룸을 운영한다.

친환경 브랜드 바움필라테스 관계자는 “바움필라테스에서 출시한 Ex 레더바렐은 전/후 간격을 슬라이딩으로 편리하게 사용자 체형에 쉽게 셋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친환경 브랜드 바움필라테스는 EX버전, MD버전, ST버전으로 총 3가지 모델로 나눠져 있다. 이번 견적 상담 이벤트를 통해 기구도 체험해보고 이벤트에도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바움필라테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