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케이에이치파트너스, 디저트브랜드 크로앙쥬 론칭
(주)케이에이치파트너스, 디저트브랜드 크로앙쥬 론칭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최근 유튜브, SNS에서 급격하게 늘어난 버즈량의 주인공은 바로 ‘크로플’ 이다. 크로플은 크로아상 생지를 와플팬에 넣어 눌러 만든 새로운 형태의 디저트로 크로아상의 부드러운 식감과 겹겹이 쌓인 페스츄리(pastry)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힙한 디저트로 떠오르고 있다.

(주)케이에이치파트너스는 트랜드에 민감하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독창적인 아이템을 앞세운 크로앙쥬 수원 아주대 본점을 시작으로 25개 매장을 론칭하며 점포수를 늘리고 있다.

크로앙쥬의 모든 메뉴는 고급 생지만을 사용하여 고객의 건강과 풍미까지 만족시키도록 하였으며 모든 가맹점에는 본사가 직영으로 관리한 안정적인 물류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날짜에 신선도 높은 생지와 물류가 가맹점에 납품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크로앙쥬 크로플은 주문 즉시 제조가 시작되며 프리미엄 컨셉에 걸맞게 프리미엄 토핑을 크로플 위에 얹어 고급화된 다양한 크로플을 즐길 수 있게 하였다.

크로앙쥬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햄치즈크로샌드는 시그니처 메뉴인 민트초코 크로플과 함께 트렌드에 민감한 2~30대 고객층의 높은 판매비율을 보일 것” 이라며 “비교적 간단한 제조 과정으로 시간적 단점을 보완하며 러쉬타임의 웨이팅 고객들의 디저트 차선책으로 매출 방어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케이에이치파트너스 대표는 크로앙쥬는 초보자도 쉽고빠르게 운영가능한 운영시스템을 강점으로 초보자들도 창업할 수 있도록 했으며,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도록 배달, 포장, 홀 3WAY 수익구조를 갖추었다.

크로앙쥬는 꾸준히 가맹문의가 접수되고 있으며, 현재 천호점, 동탄영천점, 응암역점 등 오픈 예정을 앞두며 브랜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크로앙쥬 관련 자세한 소식은 크로앙쥬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