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돔 골프존파크&GDR 골프연습장 안산점 오픈
오토돔 골프존파크&GDR 골프연습장 안산점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토돔 골프존파크&GDR 조감도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오토돔 골프존파크&GDR 골프연습장 경기 안산점이 지난 9월 중순경 오픈했다. 오토돔은 편리한 교통입지와 여유 있는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1층에 오픈하는 오토돔 골프존파크&GDR 오픈에 많은 골퍼들이 몰리고 있다.

안산 오토돔 골프존파크&GDR은 실평수 420여 평 초대형 규모로 골프존 GDR8타석과 QED6타석(좌타포함)과 골프존파크(투비전) 14개룸(좌타석 2개)으로 안산 실내골프시설 대규모로 조성되었다.

▲ 오토돔 골프존파크&GDR 조감도

오토돔 내 층간 이동 없이 1층 로비로 바로 입장 가능하며 모든 인테리어는 최신 호텔식 인테리어로 조성되며 골프연습장 타석 간격은 회원들의 이동 경로를 원활히 하기 위해 최대한 넓게 배정한다. 골프존파크는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넓고 쾌적한 환경으로 골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토돔 골프존파크&GDR관계자는 골프연습 시뮬레이터 중 가장 인지도 높은 GDR과 QED를 병행 설치해 회원 니즈에 맞는 연습 환경을 구축하였으며, 골프존파크 스크린골프는 움직이는 공과 클럽을 정확하게 측정하여 실내에서 골프를 재밌고 다이내믹하게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다고 한다.

오토돔 골프존파크&GDR은 그간 오래되고 낙후된 기존 골프연습장에 불편을 느낀 골퍼들의 종합 복합 골프 공간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으며 등록과 이용문의는 매장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