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펜슬 금천점, 29일 오픈
화이트펜슬 금천점, 29일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화이트펜슬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화이트펜슬의 금천점이 29일 오픈한다.

화이트펜슬 금천점은 주거시설과 학교 인근에 위치하여 이용자들의 접근성이 좋고, 스터디카페에 걸맞게 소비자들의 공부하는 시간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내부에 공기청정시스템과 내기순환시스템으로 보다 나은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여 공기의 질을 높여 공부를 하기에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했다. 

금천점 관계자는 "요즘처럼 날씨의 일교차가 심할 때에도 온도조절장치로 공부를 함에는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여 더 나은 쾌적한 환경을 제공 할려고 신경을 썼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개인의 기호, 공부 스타일에 맞춰 이용할 수 있도록 개개인의 학습의 자세나 학습 형태가 다른것을 고려하였으며 고객님들의 분위기 전환을 위해 다른 유형별로 좌석을 설치했다. 넓고 편안한 1인용 책상뿐만 아니라 둘이서 이용가능한 메이트룸과 여럿이서 같이 공부를 할 수 있는 스터디룸도 준비돼있어 개인별 공부스타일과 상황별로 달라질 수 있는 공부 환경을 제공할려고 힘썻다”라고 덧붙였다.

거기에 이용을 하다가 쉴 수 있는 편의시설과 개인의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시스템 등으로 이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거기 더해 키오스크를 이용한 무인시스템으로 보다 편리하면서 보다 쉽게 좌석 선택 및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화이트펜슬 관계자는 “스터디카페 창업이 꾸준히 각광받고 있으며 창업시장이 더욱 활성화 되다 보니,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인 화이트펜슬에서는 스터디카페 창업을 진행하시는 분들에게 본사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마케팅 서비스와 경영 노하우 등 경영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들과 다양한 혜택들로 창업시장의 탄탄한 진입로를 마련해드릴려고 한다. 그러니 스터디카페 창업을 계획한다면 확인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