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평생학습 성과공유회' 진행...전시·강의·체험으로 구성
양주시, '평생학습 성과공유회' 진행...전시·강의·체험으로 구성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9.2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양주시
사진제공/양주시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경기 양주시는 오는 10월 4일부터 28일까지 '일상마중 36.5˚C'를 주제로 올 한 해 평생학습 사업의 우수사례와 운영 성과를 공유하는 '2021 평생학습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양주시에 따르면, 성과공유회는 1년간 진행된 양주시 평생교육 과정에 참여한 시민들의 학습결과물을 함께 나누고 배움으로 성장하는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진행된다.

성과공유회는 전시를 비롯해 강의, 체험프로그램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전시의 경우 '성인문해(초등학력 인정반 보담학교) 시화전'과 '평생학습관 수강생 작품전'은 양주시청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평생학습동아리 성과전시'는 지역 내 옥정호수도서관에서 개최한다.

강의 및 체험 프로그램은 '골프 입문 특강', '아빠와 함께하는 원예놀이'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29일부터 양주시 평생학습관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해야 한다.

양주시 관계자는 "'일상마중 36.5˚C'라는 성과공유회의 주제처럼 코로나19 위기상황을 극복하고 시민들이 일상을 되찾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이 평생학습으로 성장하고 배움으로 하나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