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케올데이, 포케 브랜드 최초 멤버십 도입
포케올데이, 포케 브랜드 최초 멤버십 도입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포케올데이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건강하면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하와이식 샐러드인 ‘포케’를 선보이는 '포케올데이'는 포케 브랜드 최초로 고객들에게 멤버쉽 제도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멤버쉽 가입을 할 경우 기간 내 전메뉴 10%할인, 할인쿠폰, 배달어플 주문 시 무료 토핑 추가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점에 따라 인근 제휴업체의 필라테스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포케올데이는 샐러드 창업 열풍이 불던 작년 9월 브랜드를 런칭하여 1년만에 37개의 가맹점과 계약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포케 전문 브랜드이다.

업체는 작년부터 ‘부서 전체에 쏩니다’, ‘단 하루 오늘은 나도 셀럽!’, ‘초복에는 닭가슴살 토핑을!’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SNS 내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트렌디한 메뉴와 이벤트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포케올데이는 외식시장 속 성장하는 웰빙 트렌드에 최적화한 메뉴로 매장 인테리어, 멤버쉽 도입, 새벽배송, 본사전액부담 마케팅까지 기존 프랜차이즈들보다 앞서가며 차별화를 이뤄내고 있다”며 “단순한 차별화를 넘어 수익실현까지 성공하고 있어 많은 예비창업자분들의 빗발치고 있다.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 창업에 대한 문의를 많이 받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