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골드캐슬펜션’ 10월 30일까지 이벤트 진행
가평 ‘골드캐슬펜션’ 10월 30일까지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가평 골드캐슬펜션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경기도 가평군 ‘가평 골드캐슬펜션‘은 10월 30일까지 연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화 예약을 통해 2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특별할인이 적용되는 행사이다. 

펜션은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인근에 위치한 통나무 펜션으로 펜션 좌, 우로는 수십년 이상된 잣나무와 침엽수림이 있다. 또한 축령산 자락의 천혜의 청정지역에 위치하여 요양이나 장기휴식등을 위한 가평 한달살기 펜션으로 장기숙박이 가능하다.

개별바비큐 시설이 마련됐으며, 내부는 깔끔하게 관리되며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홍송원목'으로 시공돼 향긋한 나무 향을 느낄 수 있고, ‘복층구조’의 따듯한 분위기가 마치 아늑한 숲속의 집에 들어온 듯한 포근한 느낌을 준다. 추가적으로 자체 주차장이 마련됐다.

이 곳 펜션 인근에는 아침고요수목원, 프랑스의 의식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쁘띠프랑스, 단풍나무류 등 총 2,662종류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는 제이드가든, 경강레일바이크, 남이섬, 엘리시안강촌스키장 등의 관광지가 위치해 있다.

펜션 관련 관계자는 “최근 커플, 가족만의 독립된 공간이 인기를 얻으며 아예 여행지를 고르기에 앞서 숙소를 먼저 선택하고 이후 주변 관광지를 찾아보는 경우가 많다.”라고 전했다.

이어 “깨끗한 침구류, 부대시설, 정원등이 잘 갖춰져 있어 쾌적하고 편안한 힐링 휴가를 만끽할 수 있으니 아름다운 추억들을 듬뿍 담아 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가평 골드캐슬펜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