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코리아, 2021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소비자만족도 대상’ 선정
라이브커머스코리아, 2021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소비자만족도 대상’ 선정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2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라이브커머스코리아 제공
사진 = 라이브커머스코리아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라이브커머스코리아(대표 김준태)가 ‘2021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소비자만족도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9일 라이브커머스코리아 김준태 대표는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 수상자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시상식에서 라이브커머스 코리아는 소비자가 선정한 최고의 브랜드를 수상하는 ‘소비자만족도 대상’과 전문 심사단이 평가한 ‘대한민국 No.1 브랜드 대상’을 각각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하는 영광을 얻었다.

올해 초 정식 출범한 라이브커머스 코리아는 라이브 쇼핑 방송 전문회사다.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획 및 촬영, 송출을 총괄하는 국내 라이브커머스 업계의 선두기업으로, 국내 200여 개의 기업 및 브랜드의 방송을 선보이며 가파른 성장세를 지속 중이다.

이에 수상자로 참석한 김 대표는 “급변하는 시대에 온라인 유통업계가 주목하는 라이브커머스는 가장 핫한 플랫폼이다. 이 상들은 새로운 시대, 새롭게 등장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주셨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2021년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 주최(이사장 이윤태)하고 브랜드가치연구소 주관하는 행사로 국가 발전 및 사회 발전에 기여한 인물·기업을 발굴하고 알리고자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