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골먹은감자탕 홍성내포신도시점, 홍성장애인복지관에 감자탕 100인분 후원
사골먹은감자탕 홍성내포신도시점, 홍성장애인복지관에 감자탕 100인분 후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2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사골먹은감자탕 제공
사진 = 사골먹은감자탕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사골먹은감자탕이 홍성 장애인복지관에 감자탕 100인분을 후원 진행했다.

해당 지점은 홍성내포신도시점으로, 지역 카페 ‘내포천사’를 통해 지역 내 소외계층에 후원을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해당 커뮤니티 운영자들과 상의하여 홍성 장애인복지관에 후원할 것을 결정했다.

장애인복지관 관계자는 “사골먹은감자탕 홍성내포신도시점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덕분에 점심식사로 사골뼈해장국이 깜짝 제공되어 100여명의 장애인분들이 맛있고 배부른 식사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사골먹은 감자탕’ 본사 ㈜비에프리테일 관계자는 “‘내포천사’라는 홍성지역 카페에 글이 올라온 것을 보고 본사에서도 이번 선행을 알게 되었다. 이에 대해 많은 홍성 지역민들이 감사하는 마음의 댓글을 남겨주어 굉장히 뿌듯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후원을 계기로 본사 차원에서도 다양한 선행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진심을 담아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제품을 맛있게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