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러, NEW 시그니처 LED 거울 2종 추가 론칭
위미러, NEW 시그니처 LED 거울 2종 추가 론칭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2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담다’라는 슬로건으로 단순한 거울이 아닌 아트 오브제 거울을 선보이는 거울 전문 브랜드 위미러에서 인기 제품인 시그니처 LED 거울 라인 2종을 추가 론칭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출시된 LED 조명 거울 3종은 SNS에서 감성 인테리어템으로 이목을 끈 위미러의 인기 제품이다. 위미러에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제품 LED 조명 거울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LED 조명 거울은 총 2가지로 위미러 시그니처 거울만의 노프레임 디자인이 공간에 확장감을 더해주며, 프레임을 따라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거울이다. 기존 시그니처 LED 조명 거울의 사각, 원형, 타원 모양에서 확장하여, 창문 아치 형태와 비정형 형태로 제작되어 자유롭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미러의 신규 LED 조명 거울은 기성 제품들과는 다른 다양한 형태로 위미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트 콜라보 거울이다.

위미러 관계자는 “단순한 거울이 아닌 오브제 거울을 판매하는 위미러의 신제품답게 퀄리티와 디자인 모두 자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위미러에서는 신규 제품을 포함한 ‘시그니처 LED 화장대 조명 거울 기획전’을 진행 중이며, 새롭게 선보이는 2종류의 거울과 더불어 기존 3가지의 LED 조명 거울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신규 론칭한 LED 조명 거울은 위미러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실물은 오프라인 쇼룸(경기 부천점, 부산 수영점)과 롯데백화점(경기 분당점, 부산 광복점, 경남 창원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