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루, ‘라바 X 빽토’ 친환경 종이화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시행
느루, ‘라바 X 빽토’ 친환경 종이화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시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느루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친환경용기업체 ㈜느루가 유명 캐릭터 ‘라바’와 콜라보한 친환경 종이화분 ‘빽토’ 제품에 대해 오는 29일(수) 오전 11시부터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펀딩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단 3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펀딩에서 ㈜느루는 오직 와디즈에서 공개하는 특별 리워드를 선보인다. 아울러 참여한 슈퍼 얼리버드,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성품은 빽토 종이화분, 종이뚜껑(화분받침), 압축배양토(코코피드), 팻말 각각 6개, 꽃씨 6종, 식물관찰일지로 형성되어 있다.

빽토는 기존 플라스틱 화분의 문제점을 개선한 제품으로 화분 째 땅에 묻는 종이화분이다.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제품으로 미국 FDA에서 인정한 원자재를 사용해 자연 부식을 통해 퇴비화하여 사용할 수 있다.

금번 펀딩하는 제품은 유명 캐릭터 ‘라바’와 콜라보한 것으로 빽토 종이화분에 ‘라바’ 캐릭터를 덧입혔다. 이로써 아이, 어른 모두의 마음을 한번에 살 수 있는 친환경 화분으로 탄생되었다.

㈜느루 관계자는 “빽토를 사용하다 분갈이를 하게 되면 종이화분을 큰 화분에 그대로 넣고 흙을 덮으면 된다. 종이화분은 흙 속에서 자연분해가 되기 때문에 손쉽게 분갈이가 가능한 제품이다”라며 “금번 크라우드 펀딩으로 라바와 콜라보한 친환경 종이화분 빽토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