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 현장 이벤트 실시
밀워키,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 현장 이벤트 실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찾아가는 제품 체험 로드쇼, 밀워키 RED EXPRESS 10월
이미지 = 찾아가는 제품 체험 로드쇼, 밀워키 RED EXPRESS 10월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대리점을 찾아가는 현장 이벤트 ‘레드 익스프레스(RED EXPRESS) 로드쇼’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3월부터 꾸준히 진행된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는 밀워키 현장 전문가 JSS(Jobsite Solution Specialist)팀이 대리점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체험 및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이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특히, 현장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을 증정한다. ‘2M 키체인 줄자’, ‘M12 B3(12V 3Ah) 배터리’, ‘M18 B5(18V 5Ah) 배터리’이다.

밀워키 관계자는 “최근 사진이나 영상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제품의 정보를 얻는 소비자들이 많지만 정확한 정보를 얻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설명하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써보고 이해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확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 및 레드트럭 운영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