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전문점 메르쎄시, 신목점 신규 개점…‘555 오픈이벤트’ 진행
아이스크림 전문점 메르쎄시, 신목점 신규 개점…‘555 오픈이벤트’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24시 아이스크림 할인 전문점 메르쎄시(MAERCECI)가 서울 양천구에 신목점을 신규 오픈하고 개점 행사로 ‘555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목점은 메르쎄시 가맹본부에서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해 서울 양천구에 입점하였으며, 주거와 학원, 업무수요 등이 많은 복합상권에 자리잡고 있다.

메르쎄시 신목점은 개점 행사로 ‘555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555 오픈이벤트는 5천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이다.

메르쎄시 가맹본부 마케팅 관계자는 “555이벤트는 사업 초반부터 많은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훌륭한 마케팅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르쎄시 신목점은 점점 더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300여종에 달하는 국내 빙과류와 메르쎄시가 직접 엄선한 해외 유명 브랜드의 아이스크림을 입점시켰다.

매장은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돼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며, 자체 개발한 키오스크로 구매 절차를 간소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전문점 업계 최초로 포인트 적립 기능을 도입해 전 제품 최대 3%의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메르쎄시 관계자는 “최근 고급 아이스크림을 디저트로 즐기려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목동에 새로운 매장을 열게 됐다”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메르쎄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각인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쎄시는 오는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