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국전자,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22년형 카모플라쥬 2.0 전기요 런칭 혜택
보국전자,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22년형 카모플라쥬 2.0 전기요 런칭 혜택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9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생활가전 전문기업 보국전자가 오늘(29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상품은 ‘보국 에어셀 인체감지 전기요 카모플라쥬’의 22년형 모델이다. ‘보국 에어셀 인체감지 전기요 카모플라쥬’는 2019년 처음 출시되어 뛰어난 내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민 전기요’의 입지를 탄탄히 한 바 있다.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오직 라이브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혜택 또한 준비되어 있다. 1+1 옵션 상품 구매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방송 시청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댓글 이벤트가 진행돼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구매 인증을 한 구매자들에게는 방송 중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 외에 스토어찜 할인 쿠폰, 소식알림 쿠폰, 포토리뷰 포인트 등 쇼핑 라이브 방송만의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보국전자 관계자는 “추석 연휴가 지나고 일교차가 커지며 아침과 밤 쌀쌀한 날씨에 전기요나 전기매트를 구매하는 분들이 급증했다”며, “10월 초 중순에 접어들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니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으로 알뜰하게 전기요를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할인 및 무료배송, 포토리뷰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보국전자의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29일(수) 오후 7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보국전자 공식 네이버 스토어’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