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리에이티브, 무신사·아모레퍼시픽 ‘특별기획전’ 참여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무신사·아모레퍼시픽 ‘특별기획전’ 참여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9.2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신사X아모레퍼시픽X아이스크리에이티브 특별기획전 ‘헤라X령령’ 30일부터 진행
▲ 크리에이터 령령X헤라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제공)
▲ 크리에이터 령령X헤라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제공)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오는 30일부터 크리에이터 령령이 참여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헤라’ 특별기획전이 무신사·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한 ‘특별기획전’을 통해 시작된다고 밝혔다. 

30일부터 공개되는 헤라 기획전에 참여한 령령은 화보 기획 참여 및 모델로 나서며 가을·겨울(F/W) 어반 빈티지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또한, 일상생활과 커버댄스를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서도 헤라만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령령이 참여한 무신사 헤라 특별전의 컨셉은 ‘생활 속에서도, 춤 출 때도 빛나는 령령이 보여주는 헤라의 무드’이다. 령령은 화보 및 영상을 통해 헤라의 블랙쿠션, 로즈인퓨전 컬렉션,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를 소개한다. 령령과 함께한 헤라 기획전은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무신사·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한 ‘특별기획전’은 아이스크리에이티브의 크리에이터 령령과 민카롱이 각각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헤라’와 ‘라네즈’ 기획전의 뮤즈로 참여했다. 령령의 헤라 기획전에 앞서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는 크리에이터 민카롱이 참여한 라네즈의 기획전이 진행되었다.  

령령은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 제가 가지고 있는 저만의 모습과 헤라만의 독보적인 분위기, 브랜드의 혜택을 결합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집중했다”며 “화보기획 및 오랜만에 모델로 나설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하게 되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김은하 대표는 “지난 23일부터 시작된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한 특별 기획전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전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크리에이터 령령과 민카롱의 색다른 매력을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말했다. 이어 “령령이 참여한 헤라의 특별 기획전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