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파크리스틴, ‘눈에 담긴 비밀’ 컨셉의 브랜드필름 공개… 픽업서비스 런칭
하파크리스틴, ‘눈에 담긴 비밀’ 컨셉의 브랜드필름 공개… 픽업서비스 런칭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3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피피비스튜디오스의 컬러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이 새로운 브랜드필름을 공개했다.

2021 하반기를 겨냥한 하파크리스틴의 브랜드 필름은 인기 제품인 ‘시크리티브 크리스틴’을 중심으로 ‘눈 속에 담긴 비밀(Secrets in the Eyes)’을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업계 최초로 상하 배색 패턴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국내, 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하파크리스틴은 ‘Who are you today?’라는 브랜드 카피를 앞세워 그 날의 기분에 따라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렌즈를 개발한다. ‘Kristin’이라는 가상의 인물을 설정하고 이 인물을 수식하는 상황과 감정을 제품에 담아 여느 렌즈 브랜드와 차별화 된 접근법을 시도하고 있다.

‘시크리티브 크리스틴’을 예로 들면 ‘눈 속에 담긴 비밀’이라는 컨셉을 통해 눈동자에 비치는 빛의 밝기와 형태를 디자인적으로 아름답게 풀어냈다. 크리스틴의 다양한 무드를 표현하는 방식으로 채택되는 하파크리스틴의 제품명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 공개된 브랜드필름 또한 ‘크리스틴’의 생일 파티를 주제로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개개인의 은밀한 비밀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했다. 마치 60년해 헐리우드 영화와 같은 레트로한 무드를 바탕으로 국내 렌즈 시장에서 독보적인 감수성을 선보이는 ‘하파크리스틴’의 정체성을 드러내며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눈 속에 담긴 비밀’이라는 주제를 영상 후반부, 참석자들의 비밀이 드러나는 장면을 통해 더욱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피피비스튜디오스 홍재범 대표는 “’Secrets in the Eyes’라는 컨셉을 보다 확실히 각인시키기 위해 브랜드필름을 제작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하파크리스틴만의 독창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즐겁게 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피비스튜디오스는 ㈜크로스보더와 함께 하파크리스틴 픽업 서비스를 런칭했다. 안경원에서 하파크리스틴을 더욱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하파크리스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후, 가까운 픽업 매장에서 방문 픽업을 할 수 있다. 제품이 입고되면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를 통해 준비 상황을 전달하기에 더욱 편리하다.

자세한 내용은 하파크리스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