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니필라테스, 선릉역 확장 이전기념 10회 가격 할인 이벤트 진행
다소니필라테스, 선릉역 확장 이전기념 10회 가격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다소니필라테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다소니필라테스가 9월, 확장 이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기념으로 10회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다소니필라테스는 ‘퍼스널’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1공간 1타임 1회원’의 원칙으로 운영되는 필라테스 스튜디오다.

회원 한 명 한 명의 체형을 일일이 측정한 후 현재 몸 상태를 바탕으로 운동 목표에 가장 부합하는 프로그램을 구성한다. 

다양한 기구를 이용해 프라이빗한 일대일 레슨이 가능하며 개개인의 니즈에 맞추어 체형교정, 재활운동 등 전문성을 살린 수업이 이루어진다. 남녀 탈의실이 분리되어 있으며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샤워실과 화장실을 구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평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수업을 운영하며 회원의 상황에 맞추어 야간, 주말 수업이 가능하다. 

현재 다소니필라테스는 10회 개인레슨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가보다 약 15% 할인된 가격에 10회 개인레슨을 이용할 수 있다.

다소니필라테스 관계자는 “전문적인 필라테스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원장님은 물론 강사들까지 재활운동과 체형교정에 관한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맞춤형 레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