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내달 11일까지 경력 IT 개발자 채용
한샘, 내달 11일까지 경력 IT 개발자 채용
  • 김홍일 기자
  • 승인 2021.09.3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한샘 상암 사옥 (사진_한샘)

[잡포스트] 김홍일 기자 =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리모델링 사업 리하우스의 디지털 전환과 통합 온라인 ‘리빙플랫폼’ 구축을 위한 정보기술(IT) 분야 경력 개발자 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집하는 IT 경력 직군은 ▲IT 서비스 기획 ▲IT 콘텐츠 제작 ▲IT 개발 ▲사용자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 디자이너 등이다.

지원자는 해당분야에서 2년 이상의 경력이 있거나 관련학과 졸업자 등의 자격을 갖추면 지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채용되는 IT전문 인력은 내년 런칭을 목표로 준비중인 통합 리빙플랫폼 개발과 운용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리빙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에서 홈 인테리어의 아이디어를 얻고 고객과 인테리어 전문가를 직접 연결해 3D로 설계할 수 있는 ‘온라인 토털 홈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는게 한샘측의 설명이다.

현재 오프라인 중심으로 이뤄지고 있는 리모델링 과정이 디지털화 되며, ‘언택트(Untact)’상담이 가능하고 주거 공간의 ‘빅데이터(Big Date)’와 ‘3D 가상현실’, ‘전문 디지털 설계’ 등 지금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한샘의 관계자는 "한샘과 함께 홈 인테리어 분야의 디지털 전환을 함께 실현해 나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