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공티, 가을 신메뉴 '민트·딸기·누가' 초코라떼 선보여
팔공티, 가을 신메뉴 '민트·딸기·누가' 초코라떼 선보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3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팔공티 제공
사진 = 팔공티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티(TEA) 전문 카페 프랜차이즈 팔공티가 가을을 맞이하여 9월 신메뉴 초코라떼 3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초코라떼는 초코를 기본 컨셉으로 하여 3가지 맛을 선보였으며, 딸기초코라떼, 민트초코라떼, 누가초코라떼를 출시했다.

딸기초코라떼의 경우 대중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있는 딸기초코 아이스크림메뉴를 연상시키며, 호불호가 적은 메뉴로써 비교적 젊은 연령대가 이용하는 팔공티 고객층을 겨냥한 메뉴이다. 또한 민트초코라떼의 경우 21년 대세 트렌드로 자리잡은 민트초코를 라떼로 출시하였으며, 민트밀크티, 민트쿠키스무디에 이어 3번째 민트음료를 선보인다.

누가초코라떼는 기존 카페프랜차이즈 음료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메뉴로 누가의 경우 외국에서 디저트 등에 많이 쓰이고 있는 비결정체 캔디의 일종이다. 한때 흑당, 달고나 등 다양한 종류의 과당류가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는데, 누가를 이용한 메뉴를 초코라떼와 함께 선보이며, 새로운 시도를 선보인다.

팔공티는 지난 3월부터 꾸준히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3~4월 프루츠티, 5월 팔도비락식혜 콜라보 6월 수박주스등을 선보였다.

가을 신메뉴 초코라떼 신메뉴 외에도 추가 신메뉴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번 팔공티 초코라떼 3종 메뉴는 4,100원으로 전국 팔공티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