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스터디카페, 가맹점 100호점 돌파
플랜트스터디카페, 가맹점 100호점 돌파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0.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플랜트스터디카페’가 가맹 1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플랜트스터디카페는 ‘창업자가 아닌 소비자를 봅니다’라는 슬로건에 따라 창립 초기부터 줄곧 고객만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화려한 인테리어 대신 화이트톤의 차분한 인테리어와 독립된 1인 프리미엄 좌석으로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데 주력한다.

이에 대해 플랜트스터디카페 관계자는 “학습에 대한 집중력을 극대화시키는 것이 스터디카페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가장 올바른 길이라고 판단해 쾌적하고 깔끔한 공간 구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만족은 재방문으로 이어지고 재방문은 곧 가맹점의 만족으로 이어진다”면서 ”정말 학습이 잘 되는 공간으로 꾸준한 팬층을 만들어 플랜트스터디카페가 장기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관계자는 “고객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자들에게도 만족스러운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예비창업자들을 적극 도울 뜻을 밝혔다.

실제로 플랜트스터디카페는 10월을 맞이하여 한 달 동안 파격적인 창업 비용 지원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첫 번째로 신규로 런칭되는 인테리어 컨셉을 기존 인테리어와 동일한 가격으로 지원하며 완벽한 무인스터디카페 운영이 가능하도로 최신식 키오스크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여기에 사전 회원가입 유치를 위한 온ᆞ오프라인 마케팅과 고객 소통을 위한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에 가맹점주들로부터 스터디카페창업에 들어가는 실질적인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는 생활밀착형 지원 혜택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플랜트스터디카페는 10월 여수문수, 안락, 여주 등에 차례로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