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당, BI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로 브랜딩 강화
베베당, BI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로 브랜딩 강화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0.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베당 유기농 보리차 [이미지출처=베베당]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아이간식 전문브랜드 베베당이 브랜드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를 통해 브랜딩을 위한 첫 발을 내딛었다.

베베당에서는 “베베당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호기심이 가득한 아이들의 이미지를 구현했다”고 전하며 “홈화면의 UI와 카테고리를 개편함으로서 고객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베베당몰에서는 단계별 추천 및 카테고리 세분화를 통해 아기의 시기에 맞는 간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리뉴얼 제품 후 첫 신제품 ‘유기농 보리차’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손쉽게 수분 보충을 시켜주는 제품으로, 자연 그대로의 원물을 최대한 활용해 고소하고 순한 맛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베베당 유기농 보리차는 아이들 건강을 고려해 방부제 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유기농 보리만 엄선하여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제조하였다. 한번에 먹기 좋은 용량과 아이 혼자 스스로 빨아먹을 수 있는 파우치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고자 하는 베베당만의 원칙으로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생산하였다.

베베당 관계자는 “신제품 유기농 보리차는 아이들이 처음 먹는 음료인 만큼 원재료와 안전성에 많은 신경을 쓴 제품이다”라며, “아이들 입맛에 익숙한 보리차로 거부감 없이 맛있게 마셔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베당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브랜드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가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