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우핏x식스핏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프리미엄 스니커즈 출시
드로우핏x식스핏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프리미엄 스니커즈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8일 부터 무신사 단독 한정발매 진행
사진= 드로우핏x식스핏
사진= 드로우핏x식스핏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식스핏과 드로우핏이 차별화된 소재와 기능성, 아이덴티티 까지 반영한 프리미엄 스니커즈로 한정발매에 나섰다.

‘드로우핏X식스핏’ 콜라보레이션 프리미엄 스니커즈는 가장 모던하고 캐주얼함을 지향하면서도 이태리 소가죽을 사용, 그간 개발해온 착화감 및 특허 기술을 반영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등급의 라인으로 기획됬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독일군 스니커즈와 화이트스니커즈는 가장 기본을 담은 감성을 선보이면서 최상의 소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이번 프리미엄 독일군스니커즈와 화이트스니커즈는 상반기에 스탠다드 스니커즈 제품으로 2만족이 판매 된 ‘식스핏’ 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반영하기 위해 드로우핏과 콜라보레이션 협업하여 개발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최상급 이탈리아 프리미엄 소가죽을 적용, 최상의 착화감이 담긴 라스트개발, 양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 드로우핏x식스핏
사진= 드로우핏x식스핏

가장 중요한 신발의 골격인 ‘라스트’와 착용 했을 때 완벽한 피팅 감 이 나오기 위해 만족한 결과물이 나올 때 까지 드로우핏과 끝 없는 개발과 디자인을 작업을 진행한 이번 프리미엄 스니커즈는 제품 발매를 기념하여 무신사 에서 10월 8일 한정발매 특별 단독 세일이 진행될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가성비 최고의 슈즈 브랜드 식스핏과 가성비 남심 패션의 선두주자 드로우핏의 콜라보레이션 독일군스니커즈, 화이트스니커즈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식스핏X드로우핏 초격차 프리미엄 스니커즈를 많이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