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부베베, 리뉴얼 기념 시그니처 제품 출시
밤부베베, 리뉴얼 기념 시그니처 제품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밤부베베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밤부베베(대표 임재경)가 시그니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며 새로운 로고와 함께 선보인 시그니처 손수건과 사각 기저귀는 밤부베베만의 오랜 제직 노하우로 탄생한 제품이다. 대나무 섬유와 면 섬유를 7:3 비율로 구현하며 대나무의 부드러움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기존 대비 먼지가 적고 내구성을 높였다.

다회용품 특성상 잦은 세탁을 견딜 내구성이 필요하며 섬유 먼지가 적으면 구매 후 세탁 한 번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같은 기능성을 높인 시그니처 제품은 거즈손수건, 엠보 손수건, 사각기저귀 3종으로 나염 과정이 최소화된 퓨어 디자인이 입혀져 있다. 엠보 손수건과 사각기저귀 두 개의 제품에서 아기꽃망울 무늬가 담겨 있다.

그리고 이번 신제품에 대해 안전성 검사를 진행하며 각종 유해물질 테스트와 섬유 먼지 발생에 대한 품질 검사(모우 부착 테스트) 등을 마쳤다.

밤부베베는 ‘아기의 건강이 엄마의 행복’이라는 철학으로 2007년부터 고객과 소통하고 있는 유아용품 기업이다. 관계자는 “국내 생산으로 품질을 직접 관리하여 고객의 만족을 높이는 것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밤부베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