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피자, ‘나홀로 FLEX 세트’ 출시  
고피자, ‘나홀로 FLEX 세트’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고피자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에서 1인세트메뉴 ‘나홀로 FLEX 세트’를 2일 출시한다.

나홀로 FLEX 세트는 페퍼로니 피자와 사이드 3종(버팔로윙 4, 치즈볼 2, 프렌치프라이)으로 이루어져 있다. 고피자의 주 타겟인 1인 고객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푸짐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둘이서 FLEX 세트 (피자 1종, 파스타 1종, 사이드 3종)는 여럿이서 와도 다양하고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해당 세트메뉴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구성된 만큼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할 때 쿠폰 적용 시 최대 6천 원 할인, 매장 방문 시 기존 판매가에서 4천 원 할인이 적용된다.

고피자 마케팅 팀은 "나홀로 FLEX 세트는 1인 피자에 대한 관심이 올라가며, 혼자서도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세트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피자의 다양한 메뉴를 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구성했다. 직영매장 위주로 선판매한 결과 두 세트 다 높은 주문량을 보이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1인피자 전문 브랜드 고피자는 지난 1일 방영된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 화사, 박재정이 먹었으며, 8월부터 배우 이동욱을 전속모델로 전국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