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솔(TESOL) & 통번역(ITT) 자격증으로 취업·경쟁력 잡는다
테솔(TESOL) & 통번역(ITT) 자격증으로 취업·경쟁력 잡는다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1.10.04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빨간깻잎 온라인 테솔/통번역 교육센터
사진 = 빨간깻잎 온라인 테솔/통번역 교육센터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빨간깻잎 온라인 테솔/통번역 교육센터에서 운영하는 단기테솔 & 통번단기가 ITT 통번역 자격증과 테솔자격증으로 한번에 취득 하여 하반기 취업시장 공략을 위한 패키지 프로모션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패키지에 첫 번째는 단기테솔에서 진행하는 테솔자격증(TESOL)으로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칠 수 있는 능력을 검증하는 자격증이다. 모든 수업은 캐나다 Glenn College 원어민의 영어 수업으로 진행되며 온라인수업과 동시에 게시판을 통해 본교와 직접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6주 수업과정으로 강사의 셀프 자기 평가, 문법/듣기/쓰기 수업을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그룹수업과 개인수업을 효과적으로 이끄는 방법, 칠판을 활용하여 수업효과를 높이는 방법 등 교육 티칭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합격시 캐나다 TESOL Diploma와 오프라인 수업인증서를 취득하여 국내 및 해외에서 취업에 활용할 수 있다.

패키지 두 번째는 통번단기에서 진행하는 ITT 통번역자격증으로 사단법인 국제통번역협회에서 발급되는 통역, 번역 자격증이다. 동일하게 모든 수업은 캐나다 대학교에서 이뤄지며 온라인 수업을 들으며 게시판으로 소통이 가능하다.

대표과정인 8주코스 ITT 1,2급 코스는 실제 현장 업무에 필요한 영어 능력을 검증하는 자격증으로 직장 내에서 필요한 비즈니스 영어와 영어 이메일, 서류 작성, 해외 바이어와의 미팅 등 실전 현장에서 필요한 영어를 가르치는 과정으로 승진과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 졸업을 앞둔 취업준비생, 통번역 대학원 입시생 등 많은 이들이 준비하는 자격증이다.

ITT자격증은 이미 국내 800여개의 대학교, 공기업, 대기업, 외국계 기업에서 우대받고 있으며, 함께 발급되는 캐나다 통번역 디플로마로 해외에서도 비즈니스영어실력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다.

해당 관계자는 “일반 기업 및 외국계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영어강사로 이직을 하거나 영어강사에서 기업으로 이직을 준비하기 위해 관련 자격증을 찾고자 하는 수강생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그래서 두 가지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 할 수 있는 패키지를 통해 비즈니스 영어실력과 영어 티칭 능력 전문성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