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기반 ‘엔터버튼(ENTC)’이 8일부터 독특한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
NFT 기반 ‘엔터버튼(ENTC)’이 8일부터 독특한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0.0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ENTC는 “전세계에 있는 K-POP 팬들의 귀중한 마음에 보답하고 대한민국의 문화 콘텐츠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일정 조건을 만족한 유저에게 ENTC를 지급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ENTC 이벤트 참여방법은 ENTC 공식 트위터 팔로우, 공식 ENTC 텔레그램을 가입 후  공지된 링크로 지정 양식에 맞춰 보내면 이벤트 종료 후 5 ENTC를 일괄 전송받는다.  

이때 신청폼에 자신이 K-POP 팬임을 증명하는 굿즈, 앨범 사진을 추가로 제출하면 10 ENTC를 에어드랍 받을 수 있다.  

현재 ENTC는 BW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인증만으로 상당한 금액의 토큰을 에어드랍 받는다는 점은 매력적이다.  

ENTC 관계자는 “한 방향으로 사랑을 주는 K-POP 팬들에게는 자신이 K-POP을 사랑하기에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자부심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이러한 형태의 토큰 에어드랍은 최초이지만 국경 없는 보답의 행위로 적절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ENTC는 설립자가 K-POP 아티스트인 만큼 전세계의 팬들에게 공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며 10월 31일 일괄 에어드랍 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 등의 자세한 내용은 ENTC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