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의류 베이직 쇼핑몰 ‘르웰린’ 오픈
20대 여성의류 베이직 쇼핑몰 ‘르웰린’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르웰린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20대 여성의류 베이직 쇼핑몰 ‘르웰린’이 지난 1일 새롭게 오픈했다. 누구나 손쉽게 코디할 수 있는 데일리룩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겠다는 설명이다.

르웰린은 패션 리사이클 수선업체 ㈜에프앤드에이의 강건호 대표가 야심차게 준비한 작품이다. 강건호 대표는 르웰린의 오픈을 위해 ‘인초’라는 이름의 별도의 사업체를 설립하고 준비해 왔다.

20대를 위한 감성 캐주얼을 메인으로 하여 실용성과 세련된 감성을 함께 갖춘 스타일을 제안하며 원피스와 스커트, 니트, 가디건, 아우터, 잡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환경을 생각하는 20대를 위한 정책도 소개한다. ‘르웰린’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의 케어 라벨에 리사이클을 위한 유상 수선서비스인 ‘수선하우스’를 안내함으로써 판매에만 집중하지 않고 착한 소비생활을 지향하겠다는 방침이다.

르웰린 관계자는 “새로운 쇼핑몰을 오픈함에 있어 수선 및 리폼을 전문적으로 해온 ㈜에프앤드에이의 노하우를 담았다”며 “편안한 데일리룩부터 트렌디한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함으로써 새로운 패션 문화를 선도하고자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10월 1일 오픈한 20대 여성의류 베이직 쇼핑몰 ‘르웰린’의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