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복 마이스윗인터뷰, 10개 시와 '면접정장 무료 대여' 협약 진행
면접복 마이스윗인터뷰, 10개 시와 '면접정장 무료 대여' 협약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0.0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마이스윗인터뷰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마이스윗인터뷰가 올해 기준 서울시를 비롯한 10개 시와의 '면접정장 무료 대여' 협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지자체별 이용 조건에 해당하는 취업준비생은 동일한 정장 대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청년 정장의 정석'을 내건 마이스윗인터뷰는 각 사당과 신촌 두 개 지점에서 면접 정장 대여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사회초년생을 위한 깔끔하고 단정한 정장은 물론, 구두와 넥타이/벨트까지 포함한 풀세트가 저렴한 비용에 이용 가능하다.

마이스윗인터뷰 관계자는 "주머니 사정이 여유롭지 못한 취준생에게 면접정장 비용은 부담될 수밖에 없는데 그 가운데 대부분의 취준생들이 지원하는 분야는 공무원부터 대기업, 중소기업과 공기업 그리고 은행과 병원 등 비교적 보수적인 조직문화를 가지고 있는 곳이다”면서 “이런 곳은 면접복장으로 '단정한 복장'을 요구하는데, 이를 위해 정장을 갖춰 입는 것이 가장 베스트로 꼽힌다"고 말했다.

이어, "정장은 사회초년생들에게 필수지만 부담으로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해결하기위해 수년 전 면접 정장 대여 서비스의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해 매장 방문 한 번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깔끔한 인상의 지원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원스탑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면서 "청년 취업 문제 해결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고자하는 마음이 통한 여러 지자체들과 함께 무료 대여 사업을 진행해온지 여러 해가 지났는데,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인 만큼 앞으로 더욱 많은 취준생들의 고충을 덜어주며 면접복 브랜드를 대표하고 싶은 마음이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사진 = 마이스윗인터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