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블렌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블렌티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선선한 날씨의 가을로 접어들면서 따뜻한 차를 찾는 이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허밍랩(대표 박민정)은 자사의 프리미엄 차 전문 브랜드 ‘블렌티(blentea)’ 팝업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내 오픈하면서 차 블렌티 제품들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블렌티’는 스트레이트티(Straight tea), 블렌딩티(Blending tea), 기능성티(Functional tea) 라인을 구축하며 차류의 수준과 선택의 폭을 한 단계 높인 브랜드로, 해당 제품들은 종류에 따라 국가 명을 시리즈로 컨셉트화 해 스토리로 풀어내 차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도록 하고 있다.

이 블렌티의 제품들은 이달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팝업스토어 공유플랫폼 ‘가치공간’에서 운영을 시작한 상태로,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블렌티의 가장 인기 있는 티 제품 6종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테이크아웃 매장 형태로 운영되어 티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차를 바로 음용할 수도 있는데, 블렌티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밀크티를 다시 선보였다.

㈜허밍랩은 이미 지난달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운영하며 신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동아시아의 차 이야기’ 컨셉을 바탕으로 개발된 블렌티 운남보이차, 블렌티 기문홍차, 블렌티 하동 호지차의 3종도 당시 동시에 선보였는데 이번 강남점에서도 그대로 이 신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블렌티 공식 샵에서도 20% 할인을 적용한 가을기획전으로 구매 가능하다.

㈜허밍랩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구매해주시던 고객 분들이 팝업스토어 소식을 듣고 많이 방문해주시는 데다 새로운 고객 분들도 한번 구매 후 재구매 시 온라인을 통해 구매 주시는 등 고객도 우리도 팝업스토어의 장점을 누리고 있다”며 “앞으로 기회가 되면 고객과의 접점을 계속 늘려가도록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