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플랫폼 ‘욜로부로’ 톡스토어 오픈
욜로플랫폼 ‘욜로부로’ 톡스토어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6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욜로플랫폼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B2B2C 전문 욜로플랫폼의 브랜드 ‘욜로부로’에서 카카오 톡스토어를 오픈했다.

톡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식품을 톡딜할인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하며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해 노력했으며, 욜로플랫폼은 추후 다양한 판매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욜로플랫폼은 (유)세진에프엔에스 생선숙편 브랜드에서 욜로플랫폼과 협업하여 6개월 누적판매량 1억 6천만개 판매를 달성하는 등의 성과를 거둔 바가 있다. 현재 생선숙편은 성과에 힘입어 신규제품인 간편 어묵탕을 출시 예정이다. 1인가구 소비에 맞춰 한끼에 딱 맞는 중량 및 수백 회 맛 테스트를 거쳐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을 앞두고 있다. 

이 외에도 대구 프랜차이즈 납품 전문 만두업체 성진식품/한양식품도 욜로플랫폼과 협업하여 자체 제품을 리뉴얼하고 서문시장의 명물인 납작만두와 세모만두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접근했다. 또한, 온오프라인 브랜드 홍보 활동도 효율적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관계자는 “톡스토어는 여러 식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다양한 성과를 이뤘다. 추후 중소 제조업체의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만든 식탁생활 브랜드도 런칭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욜로플랫폼은 판매가 부진하거나 운영이 어려운 중소기업 혹은 중견기업을 위한 이커머스 플랫폼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 전략 향상에 필요한 전략을 브랜드에 맞춰 기획하고 있다.

식품공학 출신의 식품전문 MD가 여러 식품업체와 콜라보하여 다양한 전략을 통해 이커머스를 통한 판매량 상승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에서 힘들어하는 이커머스 진출과 판매전략에 필요한 부분을 지원하는 풀필먼트 시스템을 제공한다.

기획부터 유통, 판매 전 단계를 욜로플랫폼에서 맡아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