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담불고기, 6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예고...특가 할인
초담불고기, 6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예고...특가 할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초담불고기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전라북도 로컬 마켓 '초담불고기'가 10월 6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초담불고기에 따르면 이번 방송에서 전주 초담불고기, 전주전원집(시래기감자탕), 전주 기찻길옆오막살이(마늘 닭볶음탕) 등의 간판 메뉴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돈 불고기 메뉴인 전주 초담불고기(400g, 2인분) 제품의 경우 이번 방송을 통해 11.9%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아울러 시래기감자탕 메뉴인 전주전원집(3kg, 3인분), 마늘 닭볶음탕 메뉴인 전주 기찻길옆오막살이(3인분) 제품이 각각 11.9%, 29.2% 할인 판매된다.

초담불고기는 두 번 이상 숙성시킨 국내산 돼지고기와 당면, 풍성한 채소 등이 들어간 전골식 불고기 메뉴다. 특히 추가 재료가 필요 없는 밀키트 구성과 간편한 요리 과정 덕분에 가정 요리 및 캠핑 요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특가 할인과 더불어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전주전원집 감자탕 구매 시 10명 추첨을 통해 랜덤박스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 초담불고기와 전주 기찻길옆오막살이 닭볶음탕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볶음밥용 김가루·참기름소스, 우동사리 등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웹사이트에서 스토어찜, 소식받기를 선택한 고객은 각각 1,000원 할인 쿠폰(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을 받는다.

초담불고기 관계자는 "엄마와 딸이 합심하여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운영하며 내공을 다져온 식당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전주시가 선정한 안심 먹거리·안심 음식점 타이틀을 확보함과 동시에 전라북도 스타 소상공인 선정, 농림축산식품부 안심식당 인증 등의 성과를 거둔 가운데 향후 더욱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개발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초담불고기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은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북글로벌유통물류사업협동조합과 네이버의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방송 송출 지원 업무협약 일환으로 이뤄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