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염색의 대표 작가 가디 ‘계절의 기억’ 단독 전시회
천연 염색의 대표 작가 가디 ‘계절의 기억’ 단독 전시회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0.0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토포하우스 갤러리 제공
사진 = 디알엠브릿지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신진 작가로는 유일무이 하게 천연염료를 사용하여 만드는 작품으로 화려한 색감과 따스한 색상으로 그림을 보는 모든 이들에게 그림에 빠져드는 매력을 선사하는 신세대 작가 ‘가디(GADI)’가 오늘 10월 6일 수요일부터 오는 11일 월요일까지 6일간 종로 인사동에 위치한 토포하우스 갤러리에서 단독 전시회를 개최한다. 가디는 2020년 ‘눈의휴식’과 ‘For season by Gadi’s’ 개인전을 통해서 대중들과 함께 호흡을 시작하였다.

타이틀 ‘계절의 기억’은 “우리는 항상 추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며 힘든 일, 좋은 일, 슬픈 일 행복한일 여러 감정들이 묻어 있는 그때 그 계절의 향기 매번 돌아오는 계절속의 기억, 언젠가부터 바쁜 일상과 핸드폰의 일상화에 우리의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짧은 시간을 놓치고 살아 가고있다 멀리 있는 것이 아닌 가까운 곳에 흔하지만 놓치는 것들을 생각해보며 우리의 기억을 떠올려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라는 내용을 가지고 대중과 함께 하는 이 자리는 디알엠브릿지와 함께 준비하고 마련하였다.

지난해 7월 ‘디알엠브릿지’는 미디어브릿지, 도레미 레코드사의 디알엠 타워와 합병을 통해 새로 브랜드를 설립하였고 합병된 미디어브릿지는 2016년도부터 비고라이브를 시작으로 MCN 사업을 확대하여 피지컬갤러리, 퓨어디 등과 함께 유튜브 컨텐츠 생산을 하기도 하였고 합병을 통해 런칭한 디알엠브릿지는 엔제이브릿지와 플랫폼 사업을 확장하며 ‘셀세이션’에 집중하고 있으며 현재 손헌수, 지원이, 김여운 등 연예인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가 함께하고 있다.

최근 ‘인미디어에이앤디’ 소속의 신인 남자 아이돌 메가맥스 마케팅 작업에 참여해 함께하고 있으며 아직 방송 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평판 45위에 랭크되는 성과를 보이고 있고 해외 랭킹사이트 ‘ranker’에서 2021 신인 남자아이돌 부문, 듣기 좋은 음악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앞으로 방송을 통해 어떤한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앞으로 이번 ‘가디’의 전시회 ‘계절의 기억’ 컨셉과 ‘MEGAMAX’의 ‘페인티드 러브’ 앨범 컨셉이 색감을 기반으로 조화롭게 스며들어 시너지를 나타낼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도 준비하고 있고 천염염색의 신진작가로써 새로운 모습을 대중들에게 선사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