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넥스코, 가정용 컨벡터 전기히터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한솔넥스코, 가정용 컨벡터 전기히터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한솔넥스코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한솔넥스코에서 환절기를 맞이해 미리 가정용 전기난로  ‘컨벡터 전기히터’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2년형 컨벡터 전기히터는 고효율 전기난로 가정용 또는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써 자연대류 난방 시스템으로 공기 순환 원리를 이용하여 효율적인 난방을 제공한다. 설정된 온도에 도달하게 되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었다가 온도가 떨어지면 다시 작동하는 자동 온도 조절 기능과 타이머 기능으로 효율적인 이용료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안전시스템으로는 IPX4의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전도 안전 센서 탑재로 수평 상태가 아닌 경우 전원이 즉시 차단되고 과열방지기능이 작동한다.

한솔일렉트로닉스 컨벡터 전기히터는 다양한 공간에서 스탠드형, 벽걸이형으로 가정용과 사무실그리고 욕실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스탠드형 사용시 이동형 바퀴로 자유롭게 원하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LED 디스플레이와 원터치 방식으로 쉽게 사용 가능하다.

한솔넥스코 관계자는 “한솔일렉트로닉스 컨벡터 전기히터는 타사의 제품과의 차별성으로 리모컨이 기본구성품으로 들어있어 원격으로도 간편한 조절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현재 한솔일렉트로닉스 컨벡터 전기히터는 고객감사 이벤트로 59% 한정 할인을 진행중이며 한솔넥스코 스토어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