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김밥 이름 맞추기’ SNS 이벤트 진행
얌샘김밥, ‘김밥 이름 맞추기’ SNS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얌샘김밥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김밥 이름 맞추기’ SNS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얌샘김밥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얌샘김밥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피드에서 극 중 주인공 기훈의 번호인 4, 5, 6과 관련된 미션을 확인한 뒤, 네모 칸 안에 들어가는 얌샘김밥의 메뉴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그러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얌샘김밥 모바일상품권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단 이벤트 참여 시 개인 정보 활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경품 지급이 불가하며, 핸드폰 번호를 정확하게 기입해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경품이 잘못 발송된 경우 재발송하지 않는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오징어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오징어게임 열풍에 맞춰 소비자들이 간단하면서도 재밌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하였다. 많은 소비자 여러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 답을 잘 모르겠다면 얌샘김밥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벤트 사진과 동일한 메뉴를 찾으면 답을 쉽게 얻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얌샘김밥의 ‘김밥 이름 맞추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