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용품 전문점 ‘트래블러’, 10월 9일 대구점 오픈 예정
레저용품 전문점 ‘트래블러’, 10월 9일 대구점 오픈 예정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0.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트래블러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삶 전반적인 부분이 많이 바뀌어 가고 있는 지금, 선선한 가을날씨가 계속되면서 캠핑, 낚시, 자전거 등 다양한 야외 취미활동이 주목받고 있다.

가을 캠핑이나 낚시를 하기 위해서 다양한 캠핑 및 낚시 용품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만큼이나 가격대도 천차만별이며 레저용품 특성상 인터넷 쇼핑몰 보다는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다.

이 가운데 ‘트래블러 캠핑’은 오는 10월 9일, 대구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트래블러 캠핑’ 대구점은 웨버 및 다양한 텐트가 전시되어 있어 눈으로 보고 확인 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많은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트래블러 캠핑'은 캠핑과 낚시용품 등 복합된 레저용품 전문점으로, 이전의 레저시장과는 차별화 된 시스템을 브랜드에 적용시켜 많은 캠퍼들과 또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근 김해점, 부천점, 파주점, 세종점을 오픈한 '트래블러 캠핑'은 이번 대구점 오픈 이후 전국매장 오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언택트) 야외활동 인구의 증가로 레저용품 전문점 트래블러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트래블러 캠핑'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기업 ‘더캠트사업본부’는 최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면서, 2016년도 브랜드 런칭이후 5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하고 있다. 창업비용확인 및 사업설명회 신청 등의 기타 자세한 내용은 ‘트래블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